상징적 인 Harley-Davidson ( NYSE : HOG ) 브랜드가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회사는 반년 동안 수익이 감소했고 수익은 증발했습니다. 전기 오토바이에 진입하기위한 전략은 크게 실패했으며 핵심 사업은 전환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전에도 불구하고 Harley-Davidson 주식은 작년에 82 % 상승했으며 투자자들은 턴어라운드에 대해 낙관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레저 주식에 대해 그렇게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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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의 오토바이 시장이 축소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할리데이비슨의 시장은 회사를 산업 지배력으로 이끄는 문화가 감소함에 따라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층이 노령화되고 젊은 소비자는 더 이상 할리데이비슨s의 외양이나 소리에 관심이 없으며 오토바이 시장에 인접한 성장하는 시장은 브랜드 진입이 어려웠습니다.
가장 큰 도전은 할리데이비슨이 항상 문화 브랜드 였고, 그것이 수십 년 동안 그렇게 강력 해졌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오토바이가 아니라 사람들의 의류, 자전거가내는 소리, 열린 도로에서의 장거리 라이딩이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 시장으로 이동하고 덜 파괴적인 교통 수단을 찾으면서 문화는 시대에 뒤 떨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전기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할리데이비슨은 업계의 변화에 완전히 놀라지 않았습니다. 전기 자동차 시장이 오토바이로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종류와 브랜드가 연결될 수있는 위치를 잘못 계산했습니다.
현재 LiveWire 제품은 기존 오토바이와 유사한 폼 팩터이지만 소비자가 유행하는 곳은 아닙니다.
Statista 는 2020 년에 약 5 천만 대의 전기 스쿠터와 자전거가 판매 될 것으로 추정하면서 전기 스쿠터가 실제로 성장한 곳 입니다.
Grand View Research 는 전기 스쿠터 시장이 2020 년에 200 억 달러에서 2030 년에 420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성장은 있고 할리데이비슨은 본질적으로 부재합니다.
젊은 고객을 유치하려는 경우 스쿠터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되었을 것입니다.
전기 모빌리티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은 올바른 제품을 만들고 올바른 브랜드를 가져야합니다.
할리데이비슨은 둘 다 아닙니다.
즉, 핵심 제품에 인접한 거대한 성장 시장을 놓치고 있습니다.
쉬운 대답이 없다 !!!
경영진은 턴어라운드 전략을 세우려고 노력했습니다.
중고 오토바이 판매에 뛰어 들고 전기 오토바이와 자전거 라인업을 확대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중고 자전거는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할리데이비슨이 소형 전기 모빌리티 제품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구축 할 것이라는 징후는 없습니다.
할리데이비슨의 미래는 점점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이와 같은 상징적 인 브랜드는 단순히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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